[피규어] 단보 피규어 & 자전거 피규어!


피규어 구매!


안녕하세요 :)


피규어를 구매하게되었어요. 이런저런 책상이 지저분하니깐..

고고



단보 피규어와 자전거 피규어를 구매하였는데..

단보피규어는 종류가 5개가 되고, 그리고 2014.10말 기준으로 더 작은 피규어가 나오더라구요.


이것저것 다사버릴까 했는데...

역시나 하나만 사기로 하였습니다. 



아마존글자가 새겨진 피규어이구요. 눈에서도 불이 들어오네요 +_+

하트3


사진들은 전부 구매하려고 본 쇼핑몰에 댓글과 각 블로그에서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.

링크는....!!!! (죄송합니다)



위에 사진을 보고, 자전거를 꼭 사야겠더라구요 ㅋㅋㅋ



아래는 쇼핑몰에 불이 들어오는 단보에요~


단보 기본형도 표정이 귀...엽죠???

생각중


그리고 자전거!! 자전거 타고있지만...(실제론..ㅜ_ㅜ)


그래도 자전거타는 단보도 귀여울꺼 같아 구매하게되었어요~!



배송오면 다시 블로그 포스팅 하도록 할께요 :)

신나2




블로그 업데이트(2014.11.01)



맘이 급해서^^ 포장박스는 촬영안하였습니다^^

생각보다 단보가 엄청 작더라구요^^ 


전화기앞에서 단보를 두었는데, 음 역시 오자마자 바로 찍기는 하였지만..ㅎㅎㅎ

아직 스킬이 부족한가봅니다^^


단보가 관절이 몇개 있는데, 만지작만지작해보니, 느낌이 다르네요

먼저 팔을 벌려서 찍어보았습니다^^


ㅋㅋㅋ 눈에 불이 들어온다길래 한참을 들여다보았는데....

다른사람들 블로그를 보니 머리가 빠지길래 빼보았는데 쉽게 빠지고 들어가네요^^

그래서 머리속의 필름을 제거하니 단보의 눈에서 불이 들어오게 되었답니다.



ㅋㅋ

단모이 머리 교체...

저기 따라온 단보...의 ??? 는...어디에 쓰는물건인지는 잘모르겠네요^^


음...간단한 동작이긴한데 작은 동작도 생동감이 있어보여요^^


집에와서는 책상위에도 올려보고 이리저리 놓아봤는데..

여러가지 설정샷을 찍을 수 있지 않을까 하네요^^

제가 모은 동전탑과 높이가 점점 비슷해질지도 모르겠네요^^

참고로 500원짜리랍니다 ㅎ


(내 돈이야~~~) 


ㅋㅋㅋ


핸드폰으로 찍은사진말고 DSLR로찍은 사진도 많은데^^ 나중에 사진 정리해서 다시 올리도록 할께요^^

(참..자전거 피규어는 없어서 구매를 못했답니다 ㅜㅜ)




단보 DSLR 사진 업데이트
















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